최근에 좋은 평가를 받은 작품

도서 리뷰
그대 나를 안고 싶다면 (외전)(전3권) 반흔 / 로맨스 / 현대물 ★★★★★ 10.0
원했던 결말이예요
남주가 착하지않아서 좋아요
(3권에서 남긴 리뷰)
그대 나를 안고 싶다면(전3권) 반흔 / 로맨스 / 현대물 ★★★★★ 10.0
남주덕분에 둘다 행복해져서 좋아요
여주아빠나 가족들 응징해서 좋은데
더 길게나왛믐 더 좋을거같아요
(2권에서 남긴 리뷰)
난잡하고 불순한 얀yan / 로맨스 / 현대물 ★★★★★ 10.0
난임을 이겨내고 아기를 가지고 행복해지네요.
사랑하지 않을 사이 (외전)(전3권) 얀yan / 로맨스 / 현대물 ★★★★☆ 8
짝사랑을 이룬 남자의 가슴에는 행복이 차오른다.
(3권에서 남긴 리뷰)
그로 젖어드는 밤 (외전)(전3권) 청화담 / 로맨스 / 현대물 ★★★★☆ 8
딸아이 남자친구에게 질투하는 행복한 딸바보
(3권에서 남긴 리뷰)
불순한 거짓말 (외전)(전4권) 청화담 / 로맨스 / 현대물 ★★★★★ 10.0
너무 귀여운 시안이와 가족들의 행복한 모습
(4권에서 남긴 리뷰)
갱생 불가 남편 (외전)(전4권) 연달아 / 로맨스 / 현대물 ★★★★☆ 8
아내의 얼굴이 보이는 딸아이는 사랑스러웠다.
(4권에서 남긴 리뷰)
순정에 관하여 은지필 / 로맨스 / 현대물 ★★★★★ 10.0
저는 몇번이고 다시 읽게 되는 , 애정하는 글이에요.
넘 좋아요 남주의 살짝 광적인 순정도, 여주의 또랑또랑한 성격도
에필도 있었음 좋겠어요 작가님
그대 나를 안고 싶다면(전3권) 반흔 / 로맨스 / 현대물 ★★★★★ 10.0
남주가 갈수록 매력있어요
처음엔 거칠고 강압적인거처럼 느껴지는데
남주가 여주에거 너무 좋은 남자이에요
둘다 가족들이..
(1권에서 남긴 리뷰)
더블 플러팅(전2권) 이윤진 / 로맨스 / 현대물 ★★★★★ 10.0
지루함없이 단숨에 읽었습니다. 찌질했던 전부인과 전남편과도 원만하게 정리가 되었네요. 결혼 후, 인콩달콩한 부분의 모습이 조금 그려졌으면 아쉬움도 들었지만, 세 어린 청춧들의 미래도 기대되며 잘 읽었습니디ㅡ
(2권에서 남긴 리뷰)
더블 플러팅(전2권) 이윤진 / 로맨스 / 현대물 ★★★★★ 10.0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있어서 행복만이 남은 두 주인공이네요. 전 남편과 이혼한 아내가 가장 평범하지 않고 진상들이었네요. 해슬이와 건이도 러브로 이어진 엄마, 아빠로 완전해진 가족이 1권에서는 기대해봅니다.
(1권에서 남긴 리뷰)
각인 효과(전2권) 산자고 / 로맨스 / 현대물 ★★★★★ 10.0
남주가 표현을 잘못하지만
서로 많이 돌아가지않고 해피해지네요
여주가 연약한듯 할말은해서 재미있어요
(1권에서 남긴 리뷰)
계략 후배(전2권) 이리안 / 로맨스 / 현대물 ★★★★★ 10.0
계략후배~남주가 오랜기간 여주를 많이 좋아했네요~
일편단심~남주와 어리숙한 여주의 연애가 잼났어요~
(1권에서 남긴 리뷰)
각인 효과 외전(전2권) 산자고 / 로맨스 / 현대물 ★★★★★ 10.0
행복해져서 좋아요~~~^^미소절로
(2권에서 남긴 리뷰)
공주, 선비를 탐하다(전3권) 서은수 / 로맨스 / 역사/시대물 ★★★★★ 10.0
외전까지. 재미잇게 잘 보았습ㅂ니다
재인이의 앞날도 궁금하네요
(3권에서 남긴 리뷰)
공주, 선비를 탐하다(전3권) 서은수 / 로맨스 / 역사/시대물 ★★★★★ 10.0
은명과. 서율은 언제쯤 행복할수.
있을까요. ㅠㅠ
(2권에서 남긴 리뷰)
나는 네가 애틋하지 않았다(전2권) 조민혜 / 로맨스 / 현대물 ★★★★★ 10.0
로맨스 소설 읽으면서 감동을 받기란 흔치않은 경험인데 잔잔하면서 스토리도 있고 감동도 있었어요. 필력이 좋으시네요. TV드라마로 나와도 좋을거 같아요. 할머니의 모습이 그려져요. 할아버지가 돌아가신게 안타깝지만, 두 사람의 사랑이 안타깝네요.
(1권에서 남긴 리뷰)
개족보(전3권) 마뇽 / 로맨스 / 역사/시대물 ★★★★★ 10.0
2권은 후루룩 끝났어요, 짧은 느낌. 한 마을 을 몰살시키는 극단적인 스토리와 여주인공의 의외의 선택이 일번적이진 않았지만, 갑자기 해피엔딩...남자주인공이 대단하다고 할수밖에
(2권에서 남긴 리뷰)
개족보(전3권) 마뇽 / 로맨스 / 역사/시대물 ★★★★☆ 8
매우 야하고 시원시원한 전개입니다.조선판 신데렐라인가요.
엄마의 인생이 너무 불쌍하네요. 시골이나 외진 동네에서는 이런일이 많았을거같아요. 2권갑니다
(1권에서 남긴 리뷰)
곤륜천하(전8권) 비바진 / 무협 / 전통 무협 ★★★★☆ 8
계속 진행되는 점이 흥미진진하네요 계속 고고~~~
(3권에서 남긴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