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 서 겨울
류재현 / 로맨스 / 현대물
★★★★★ 10.0
봄을먼저읽고겨울을읽었네요 순서와상관없이연작을읽으면온물들에한걸음다가선기분이라더설레는것같습니다 작가님의글 네계절을다읽었네요 많이아프지않고잔잔해서좋았습니다 다만 남주와여주가 사랑에빠지는모습이좀더구체적이면좋겠다는생각이듭니다 자신의마음을알아가는과정이나서로의마음을확인하는부분이가장설레는부분인데 사계절을읽은소감중공통된것중하나는 그부분이너무간략하고때로생략된느낌까지든다는것이었습니다 오히려 서로의마음을 확인한 이후의 갈등해결에 스토리가집중되는경햐이있어 조금 아쉽습니다 주인공들의심리가 더궁금한데주변정리가더많은듯합니다 무튼 저자의따뜻한시선이 끝까지시리즈를다읽게한것같습니다 건필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