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좋은 평가를 받은 작품

도서 리뷰
오션 파라다이스(전3권) 은호 / 로맨스 / 현대물 ★★★★★ 10.0
은호님의소설을좋아해
찿아보며 보고있어요
여주 남주 경호원까지 다~
멋지고 재미있네요
2권으로 갑니다
(1권에서 남긴 리뷰)
수수께끼의 인연 기영 / 로맨스 / 역사/시대물 ★★★★★ 10.0
주산군이나 옷고름만큼의 긴장감은 없었지만
그래도 잼나게 잘 봤어요~~
여주가족은 정말 억울한 죽음이네요.
여린듯 강한 여주가 매력있네요.
더할 나위 없을, 연애(전2권) 김체니 / 로맨스 / 현대물 ★★★★★ 10.0
재미 있네요~처음 접하는 작가님인데 승승장구 하시겠네요..얼른 2권으로 휘리릭 가볼께요
(1권에서 남긴 리뷰)
[합본]연정을 품다, 감히 김빠 / 로맨스 / 현대물 ★★★★★ 10.0
김빠 작가의 전작들이 강렬하게 느껴져서 이작품의 느낌은 뭔가 새롭네요. 여주의 여리지만 단호하고 똑떨어지는 모습과 남주의 여주를 향한 애절함이 좋았습니다
관능의 온도 현진서 / 로맨스 / 현대물 ★★★★★ 10.0
간만에 즐겁게잘 읽었습니다.여주도 너무밝고 주변인물들도 따뜻해서 좋으네요.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열심히 최선을 다 해 살아온여주 이기에 현우같은 인연이 찿아오는거겠죠! 읽는내내 입가에 웃음이지네요.마음에 와닿는 글귀도 많아요.
갈증 황진순 / 로맨스 / 현대물 ★★★★★ 10.0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구입한지 좀된책이라 자세한 기억은없네요
서방님 마음대로(전2권) 이지안 / 로맨스 / 역사/시대물 ★★★★★ 10.0
여주서격이 너무 귀엽네요
하지만 집중해서 읽어지진않아요
(1권에서 남긴 리뷰)
나는 네가 애틋하지 않았다(전2권) 조민혜 / 로맨스 / 현대물 ★★★★★ 10.0
재미있게 잘 봤어요
개인적으로 이런 남주는 별로네요
(1권에서 남긴 리뷰)
심장을 채우다 시온 / 로맨스 / 현대물 ★★★★★ 10.0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친구동생을 좋아하는 이야기 흥미롭네요
너 외엔 누구도 이정숙(릴케) / 로맨스 / 현대물 ★★★★☆ 8
작가님책은거의다 구매해서 보는편인데 요즘은 예전느낌이 없어져요ㅜㅜ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김원리 / 로맨스 / 현대물 ★★★★★ 10.0
잼나게 잘 봤어요. 범인이 너무 쉽게 잡혀서
좀 허무하긴했지만 나름 스릴도 있고,
오히려 너무 짧아서 아쉽네요. 여주친구는 아쉽지만
그 이유로 너무 오래 맘고생한 여주가 안타까웠어요.
아쉽네요.
나는 네가 애틋하지 않았다(전2권) 조민혜 / 로맨스 / 현대물 ★★★★★ 10.0
무식한 남주가 고아인 여주를 만나 서로 행복하게 살아가는 모습 멋지네요.할아버지의 순정도 멋있고 제목처럼 멋지네요
(1권에서 남긴 리뷰)
연의 바다 (외전증보판)(전7권) 이리리 / 로맨스 / 로맨스 판타지 ★★★★★ 10.0
재미잇어요 관찬네요 한번보세요
(4권에서 남긴 리뷰)
연의 바다 (외전증보판)(전7권) 이리리 / 로맨스 / 로맨스 판타지 ★★★★★ 10.0
재미잇어요 재미잇어요 재미잇어요
(5권에서 남긴 리뷰)
연의 바다 (외전증보판)(전7권) 이리리 / 로맨스 / 로맨스 판타지 ★★★★★ 10.0
재미잇어요 재미잇어요 쟁시잇어요
(6권에서 남긴 리뷰)
그대에게 올인 안드레아 로렌스(번역:이정) / 로맨스 / 할리퀸 ★★★★★ 10.0
헐리우드영화같은 쾌활한 분위기가 좋아요
창백한 손의 온기(전3권) 김빠 / 로맨스 / 현대물 ★★★★★ 10.0
아~~이쁜강아지???
ㅋㅋ
근데 이쁘고 강하게 역시 이름따라 가나봅니다.
(1권에서 남긴 리뷰)
창백한 손의 온기(전3권) 김빠 / 로맨스 / 현대물 ★★★★★ 10.0
좀 강하게 쓰시는 분인데 일권은 그냥그냥 넘어가던 분위기였는데
역시 이권째는 장난아닙니다.
근데 너무좋았어요...제하도 이해가고 예강이도 이해가고...
하~~예강이 지갑에서 나온 반전에 나도모르게 눈물한방울이...
적극 강추합니다.
(2권에서 남긴 리뷰)
[합본]연정을 품다, 감히 김빠 / 로맨스 / 현대물 ★★★★★ 10.0
1부는 남주의 사람 특히 장애인을 무시하는 발언과 이상한 집착 때문에 읽으면서 내내 기분이 별로였는데 2부는 남자의 절절한 사랑에 감동했어요
관능의 온도 현진서 / 로맨스 / 현대물 ★★★★★ 10.0
관능의온도.....남주도괜찬고여주도가진것은없지만씩씩하고당당해서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