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좋은 평가를 받은 작품

도서 리뷰
야한 밤 이서린 / 로맨스 / 현대물 ★★★★★ 10.0
서로가 천생 연분처럼 좋은것들만 보고 만지면서
행복을 찾아가는 러브슨토리 같은 내용이네요
남주도 여주도 행복한 모습 보기 좋아요
The Vow(서약)(전2권) 류향(오렌지향기) / 로맨스 / 로맨스 판타지 ★★★★★ 10.0
류향님 대단하단 말밖에 안나오네요!!
몇년전에 읽고 세번째 다시 꺼내 읽었습니다.
그때도 책덮으면서 와~했던 기억이....
다시잡은 지금도 밤잠 설치고 있습니다 ㅋㅋ
(1권에서 남긴 리뷰)
남의 약혼자를 탐내지 마라 유띠 / 로맨스 / 로맨스 판타지 ★★★★☆ 8
남의약혼자를탐내지마라....여주가엇는남주를만나행복해서.......
지옥연가 이유안 / 로맨스 / 현대물 ★★★★★ 10.0
지옥의연가....많은일이있어쓰나남주여주가결국에는해피엔딩
[BL]우리는 결국(전5권) 삐삐 / BL ★★★★★ 10.0
비가 쏟아지던 새벽, 길에 쓰러져 있던 남자를 구한 영인.
모든 기억을 잃은 남자는 영인의 삶에 조금씩 스며들기 시작한다
(4권에서 남긴 리뷰)
심애(深愛) 깊은 사랑 (무삭제판)(전3권) Coles / 로맨스 / 역사/시대물 ★★★★★ 10.0
로맨스 소설에서 이승만이 한강교 끊은 내용을 볼줄이야!1권도 너무 대단해서 감탄하며 읽었는데 2권도 마찬가지 입니다. 3권으로 숨가쁘게 넘어가요
(2권에서 남긴 리뷰)
[합본]안개향 류도하 / 로맨스 / 역사/시대물 ★★★★★ 10.0
류도하 작가닝 소설을 다--좋아합니다
안개향 너무 재미있네요
여주가 고생을 만이 했네요
여주가 당차고 매력이 만아요
탐미 복희씨 / 로맨스 / 현대물 ★★★★★ 10.0
재밌게 잘 읽었어요 작가님 책 더 찾아봐야겠어요
드라마 인 러브 오브 / 로맨스 / 현대물 ★★★★★ 10.0
로맨스소설작가와 덕후와의 만남이네요.. 남자로선 보기드문 로맨스덕후인 남주가 현실연애는 어럽기만 여주를 만나 사랑을 이루네요.. 영화도 성공하고 연애도 성공하고..
잘한 짓 라갈 / 로맨스 / 현대물 ★★★★★ 10.0
정말 여주는 잘한 짓이었습니다.. 부친이 자기 유리한 쪽으로 속였던 걸 보면... 잘했흡니다. 남주의 말투는 거칠지만 여주를 위하는 마음은 최고네요.. 생모도 찾게되어 기쁘네요
가고 있어 홍경 / 로맨스 / 현대물 ★★★★★ 10.0
아픈 짝사랑이 이루어져서 다행이네요 힘든 짝사랑을 하는 여주 사랑하는걸 모르는 남주가 잔잔한 사랑으로 이루어져서 즐거웠습니다 에필도 재밌어요
정략부부(외전증보판)(전2권) 윤주(붉은달) / 로맨스 / 현대물 ★★★★★ 10.0
서연은 예술가의 영혼이 깃든 듯 잘 빗은 조각상 같은 얼굴을 빤히 주시했다.그녀는 단숨에 사람의 혼을 빼앗는 악마와 같은 얼굴을 주시한 채 턱을 살짝 끌어당겼다.
(2권에서 남긴 리뷰)
살아가다 한 번쯤 이새늘 / 로맨스 / 현대물 ★★★★★ 10.0
작가님 글 잘 읽었습니다. 잔잔하게 좋은 글이었습니다.
[BL]칠흑 같은 그대에게 바칩니다 로이웬스 / BL ★★★★★ 10.0
칠흑같은그대에게바칩니다.....처음반한사람이손해보는것같아...
탐닉의 방 이서한 / 로맨스 / 현대물 ★★★★★ 10.0
탐닉의방이서한지음...탐닉의방이서한지음
[BL]조연에서 주연으로(전2권) 유리엘리 / BL ★★★★★ 10.0
조연에서주연으로....조연에서주연으로........진짜주연이앚는걸까?
(2권에서 남긴 리뷰)
대표님의 스캔들(전2권) 식스 / 로맨스 / 현대물 ★★★★☆ 8
뭐 남주가 완벽해도 이정도로 완벽할수가 없네요. 여주 가족 얘긴 풍부하고 좋은데 나머지가 좀 심심합니다
(1권에서 남긴 리뷰)
베드 프렌드(전2권) 정이연 / 로맨스 / 현대물 ★★★★★ 10.0
남주는 처음부터 여주한테 사랑이였네요 본인이 늦게 깨달슨듯요 잘보고갑니다
(1권에서 남긴 리뷰)
사악한 결혼 브루니 / 로맨스 / 현대물 ★★★★☆ 8
브루니 작가님 소설은 처음 보았어요
남주가 모든일을 해결하고 남주가 더 매력----
19금이 반복 대충 넘기고 안보게 되네요
종 줄였으면 좋았을걸
설렘의 기억 서은수 / 로맨스 / 현대물 ★★★★☆ 8
리뷰보고 구매했어요.
사람들이 잔잔하고 좋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저하고는 안맞은거 같아요.
그래도 나름 두 주인공 사랑하는 마음이 잘 표현되어 있어요. 부모님들 때문에 어린시절 힘들어 했는데 성인이된 모습은 잘 컸어요. 과거에 아픔을 서로 잘 보듬어주며 해피엔딩으로 마무리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