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좋은 평가를 받은 작품

도서 리뷰
욕망의 모양 캐롤 모티머(번역:박유진) / 로맨스 / 할리퀸 ★★★★★ 10.0
아버지의 죽음에 얽힌 진실이 나와요
[BL]슬레이브 (개정판) 외전(전2권) 소소 / BL ★★★★★ 10.0
슬레이브..슬레이브........시간때우기.....시간때우기.....
(2권에서 남긴 리뷰)
남편의 질투 문희 / 로맨스 / 현대물 ★★★★☆ 8
재벌가의 정혼으로 엮인 주인공들 남주의 어린시절이 불행했네요 어머니의 외도라, 여주도 출생의 비밀이
마르티나의 행복(♣ 로건 가의 사랑 3) 린 뱅크스(번역:최은란) / 로맨스 / 할리퀸 ★★★★★ 10.0
남주가 여주에게 잘 해 주는 모습이 좋네요
미안한데 잘못 보냈어! (삽화본)(전2권) 지미신 / 로맨스 / 로맨스 판타지 ★★★★☆ 8
나쁘진않은데 뭔가 좀 아쉬워요. 얘기를 하다만것 같은 느낌.
(1권에서 남긴 리뷰)
원치 않는 유산 샬로트 램(번역:박해미) / 로맨스 / 할리퀸 ★★★★★ 10.0
개인적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남조가 더 마음에 드네요
악마의 청혼 다이애나 해밀턴(번역:박해미) / 로맨스 / 할리퀸 ★★★★★ 10.0
남주가 더 터 놓고 적극적이었으면 좋았을 거 같아요
조선 옷고름 연쇄 살인 사건 기영 / 로맨스 / 역사/시대물 ★★★★★ 10.0
처음 본 작가라 반신반의하며 읽었는데 엄청 흥미진진합니다. 범인 추리가 가능하나 어떻게 남주, 여두, 남조가 사건을 해결해 가는지 몰입하며 읽었어요. 남주 여주가 이 작품에선 이루어지지 않지만 후속작에선 두 사람 관계의 결말을 볼 수 있으니 이 작품 부터 먼저 읽기를 추천드립니다.
주산군 실종 사건 기영 / 로맨스 / 역사/시대물 ★★★★★ 10.0
이 작품의 전작부터 읽어보시길 권해 드려요. 이야기 흐름과 등장인물의 관계가 이어집니다.
19금은 아니지만 고전추리물 읽는 것만으로도 긴장과 궁금함의 연속이에요.
남주 친구의 연애 이야기로 세 번째 작품이 얼른 나오길 기대합니다.
모란 (19금)(전2권) 정경하 / 로맨스 / 역사/시대물 ★★★★☆ 8
어디서 읽어본 내용인듯 익숙합니다. 역시나 해피엔딩입니다만 뒤로 갈수록 억지로 내용을 늘리려 한것처럼 좀 지루해져요.
(2권에서 남긴 리뷰)
온리 원나잇 파트너 (Only OneNight Partner) (외전)(전2권) 이은기 / 로맨스 / 현대물 ★★★★★ 10.0
외전도 재미있네요
태수와 도혁이의 케미가 좋아요ㅎㅎ
(2권에서 남긴 리뷰)
온리 원나잇 파트너 (Only OneNight Partner)(전2권) 이은기 / 로맨스 / 현대물 ★★★★★ 10.0
첨엔 야하면서도 거침없고 웃긴 대화체에 혹해서 결제했는데 내용도 있고 재미있게 읽었어요~
(1권에서 남긴 리뷰)
움켜쥐다 백호랑 / 로맨스 / 현대물 ★★★★★ 10.0
남주여주의 만남이 운명이네요 심장병환자인 여주와 흉부외과 전문의 남주의 만남은 필연적인 운명이네요 여주만을 바라보며 여주만을 사랑하는 남주의 지극한 사랑이 눈물겹네요 결국 남주의 집착적인 사랑이 여주를 살리네요 에필이 길었으면 좋았겠네요
그들만 모르는 비밀 이승연 / 로맨스 / 현대물 ★★★★★ 10.0
이름 마음대로 부르게 해줄테니 우리 연애합시다..
무뚝뚝한 남주 기찬과 여우같은 여주 수연. .

조금 전개가 느려요. .
둘이 뚜닥뚜닥하는 대사가 웃기고 재밌었어요..
초반에는 웃으면서 봤는데 뒤로 갈수록 긴장감이 없어요.
임신의 덫 계바비 / 로맨스 / 현대물 ★★★★☆ 8
남주입이 거칠지만 여주한테는 일편단심
너무 거칠게 다가오는 남주를 밀어내지만 남주를 사랑하게
되네요
운수 좋은 날 수니 / 로맨스 / 현대물 ★★★★★ 10.0
기억상실증에 걸리 남자를 구해주면서 그 남자와 사랑에 빠지는 내용.

여주가 너무 착하네요..
친동생도 아닌 동생 둘을 보살피키 위해 희생..
부자 남주 만나 다행이긴한데.
소설이라 가능한 일이죠.
언령(전3권) 지율 / 로맨스 / 로맨스 판타지 ★★★★★ 10.0
너무 재밌게 잘읽었습니다
(1권에서 남긴 리뷰)
언령(전3권) 지율 / 로맨스 / 로맨스 판타지 ★★★★★ 10.0
재밌어요
(2권에서 남긴 리뷰)
언령(전3권) 지율 / 로맨스 / 로맨스 판타지 ★★★★★ 10.0
재밌게 잘읽었습니다. 소재와 내용도 좋고요. 개인적으로는 2권으로 마무리 하셨음 더 재밌있을듯요
(3권에서 남긴 리뷰)
꽃무릇(전2권) 이새인 / 로맨스 / 현대물 ★★★★★ 10.0
내용이 너무 좋아요.
(2권에서 남긴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