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될 수 있는 우리

염원
출판사 다향
출간일 2013년 08월 01일
2점 4점 6점 8점 10점 9.8점 (26건)
작품설명

사람들은 쉽게 ‘우리’라는 말을 했다. 하지만 건욱과 유채에게는 그 어떤 말보다 이해하기 힘들었다. ‘우리’라는 건 다시 혼자가 되기 위한 과정일 뿐이었으니까. 혼자라는 게 얼마나 외롭고 고독하고 괴로운지 알기에 우리가 되기를 거부했다. 그래서 혼자인 게 당연했다. 하지만 우리가 될 수 없을 줄 알았던 두 사람이 한데 묶여 우리가 된다.

염원의 로맨스 장편 소설 『우리가 될 수 있는 우리』.

작가소개
- 염원 (念願)

저자 염원은 언제까지나 글쟁이를 염원(念願)하는 글을 쓰는 게 즐거운 글쟁이. 함께 웃고, 우는 글을 쓰고 싶어 하는 염원(念願)입니다.

더보기
작품설명

사람들은 쉽게 ‘우리’라는 말을 했다. 하지만 건욱과 유채에게는 그 어떤 말보다 이해하기 힘들었다. ‘우리’라는 건 다시 혼자가 되기 위한 과정일 뿐이었으니까. 혼자라는 게 얼마나 외롭고 고독하고 괴로운지 알기에 우리가 되기를 거부했다. 그래서 혼자인 게 당연했다. 하지만 우리가 될 수 없을 줄 알았던 두 사람이 한데 묶여 우리가 된다.

염원의 로맨스 장편 소설 『우리가 될 수 있는 우리』.

작가소개
- 염원 (念願)

저자 염원은 언제까지나 글쟁이를 염원(念願)하는 글을 쓰는 게 즐거운 글쟁이. 함께 웃고, 우는 글을 쓰고 싶어 하는 염원(念願)입니다.

더보기

캐시로 구매 시 보너스 1% 적립!

전체선택

우리가 될 수 있는 우리

3,500원
총 0권 선택

총 금액 0원  

최종 결제 금액  0원 적립보너스 0P

리뷰(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