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안의 스릴러

김완수 박하람 손권영 이혜미 조규택
출판사 인사이트브리즈
출간일 2020년 01월 17일
2점 4점 6점 8점 10점  (0건)
작품설명

흥미로운 소재, 섬뜩한 전개, 예측불허의 반전과 결말로 이루어진 단편 모음집.
총 5명의 작가의 인기 있는 작품을 5편 선별하여 수록했다.

공포소설을 읽는 심리는 무엇일까?
누군가는 소설보다 더 공포스러운 현실에 맞닥뜨리게 될 때를 준비하고자 하는 본능적 욕구라고 말했다.
당신 안에는 어떤 공포가 있는가?
그 공포를 마주하고 해결할 용기가 있는가?

작가소개
- 김완수 박하람 손권용 이혜미 조규택

작가들은 인터넷 공포소설 사이트에서 개성 있는 작품들을 연재 혹은 게재하고 있다.

더보기
작품설명

흥미로운 소재, 섬뜩한 전개, 예측불허의 반전과 결말로 이루어진 단편 모음집.
총 5명의 작가의 인기 있는 작품을 5편 선별하여 수록했다.

공포소설을 읽는 심리는 무엇일까?
누군가는 소설보다 더 공포스러운 현실에 맞닥뜨리게 될 때를 준비하고자 하는 본능적 욕구라고 말했다.
당신 안에는 어떤 공포가 있는가?
그 공포를 마주하고 해결할 용기가 있는가?

작가소개
- 김완수 박하람 손권용 이혜미 조규택

작가들은 인터넷 공포소설 사이트에서 개성 있는 작품들을 연재 혹은 게재하고 있다.

더보기

캐시로 구매 시 보너스 1% 적립!

전체선택

네 안의 스릴러

4,000원
총 0권 선택

총 금액 0원  

최종 결제 금액  0원 적립보너스 0P

리뷰(0) 아직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