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주인(전3권)

로맨스 현대물
채우솔
출판사 블랙로즈
출간일 2024년 05월 21일
2점 4점 6점 8점 10점  (0건)
작품설명

세간의 이목을 받으며 사랑하는 남자와 결혼한 소진. 신데렐라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화려한 결혼을 올렸지만…….
행복해야 할 신혼에, 바람을 피웠다는 오명을 뒤집어썼다.
결국 사랑하는 남편의 명예를 위해 이혼 서류를 남기고 사라질 수밖에 없었다.
오롯이 남편을 위해서.

일 년 후, 자신을 찾지 않을 거라 생각했던 남편을 우연히 마주한 날,
남편의 눈빛이 짐승처럼 번뜩였다.

“이런 곳에 틀어박혀 있었다니, 생각지도 못했어.”
“그냥 날 버려요. 원래부터 몰랐던 사람처럼 살아요.”

소하의 어깨를 꽉 잡은 남편이 사납게 물었다.

“그 새끼랑 입을 맞췄나?”

화인을 찍듯, 꾹 내려앉은 입술이 뜨거웠다.

“아니면, 여기?”

그다음은 그녀의 뺨.

“아니면…….”

이내 남편의 번들거리는 시선이 소하의 봉긋한 가슴에 닿았다.

“당신, 진짜 이상해요. 내가 알던 사람이 아닌 것 같아.”
“말했잖아. 너 없는 일 년 동안 죽는 줄 알았다고.”

완전히 달라진 남편의 눈빛이 어둡게 일렁거렸다.
목구멍을 긁어 대는 탁음이 짙게 울렸다.

“아내로서의 본분을 다해. 혹시 알아? 마음이 동하면 이혼해 줄지도 모르지.”


* 표지 일러스트레이터 : 치즈윤

더보기
작품설명

세간의 이목을 받으며 사랑하는 남자와 결혼한 소진. 신데렐라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화려한 결혼을 올렸지만…….
행복해야 할 신혼에, 바람을 피웠다는 오명을 뒤집어썼다.
결국 사랑하는 남편의 명예를 위해 이혼 서류를 남기고 사라질 수밖에 없었다.
오롯이 남편을 위해서.

일 년 후, 자신을 찾지 않을 거라 생각했던 남편을 우연히 마주한 날,
남편의 눈빛이 짐승처럼 번뜩였다.

“이런 곳에 틀어박혀 있었다니, 생각지도 못했어.”
“그냥 날 버려요. 원래부터 몰랐던 사람처럼 살아요.”

소하의 어깨를 꽉 잡은 남편이 사납게 물었다.

“그 새끼랑 입을 맞췄나?”

화인을 찍듯, 꾹 내려앉은 입술이 뜨거웠다.

“아니면, 여기?”

그다음은 그녀의 뺨.

“아니면…….”

이내 남편의 번들거리는 시선이 소하의 봉긋한 가슴에 닿았다.

“당신, 진짜 이상해요. 내가 알던 사람이 아닌 것 같아.”
“말했잖아. 너 없는 일 년 동안 죽는 줄 알았다고.”

완전히 달라진 남편의 눈빛이 어둡게 일렁거렸다.
목구멍을 긁어 대는 탁음이 짙게 울렸다.

“아내로서의 본분을 다해. 혹시 알아? 마음이 동하면 이혼해 줄지도 모르지.”


* 표지 일러스트레이터 : 치즈윤

더보기

캐시로 구매 시 보너스 1% 적립!

전체선택

아내의 주인 1/2 신간

[10% 할인]

2,700원 2,430원

아내의 주인 2/2 신간

[10% 할인]

2,700원 2,430원

아내의 주인 (외전) 신간

[10% 할인]

700원 630원
총 0권 선택

총 금액 0원  

최종 결제 금액  0원 적립보너스 0P

이 작품 구매자의 다른 선택
리뷰(0) 아직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