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웃어요] 요즘 치과는
가을이오면가을  /  2026.06.01 12:58 조회:43


아픈 진료 받을때 인형 준데요

껴안고 고통을 나누는 용도인가봅니다.

근데 성인한테도 인형이 필요한지 물어본다합니다 ㅋㅋ


이미지 설명

안을맛 나는 만두(?)인형

귀여워♡



좋아요
4
목록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