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글] 노는 것에 집중하는 힘
vig  /  2026.05.30 15:53 조회:54

내일이면 5월도 가고, 올해 뮐 했나 보니 일만 겨우 하고 공부도 취미도 운동도 노는 것또한 집중하지 못했더라고요. 성인 adhd인가? 아님 무기력한 건가...

그냥 방에 누워 스마트폰만 했네요



남은 하반기엔 뮈든 집중해서 해보려고 합니다. 7개월도 금방갈것 같아서요, 시간가는게 참 무서워요


좋아요
3
목록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