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이스트

로맨스 현대물
이정숙(릴케)
출판사 피우리
출간일 2009년 01월 12일
2점 4점 6점 8점 10점 8.9점 (337건)
작품설명

2007년 종이책 출간작입니다.


상처가 두려워 사랑 앞에서 머뭇대는 연인들
다시 사랑하기 위해 그들은 이기적이어야 했다.

\"이기적인 사랑이라도 좋아. 두 번 다시 상처 받기 싫어!\"
결혼을 약속했던 상헌의 일방적인 배신으로 괴로워하던 영현은 그의 친구 태준에게 몸을 허락하고 만다.
그리고 3년, 둘은 잠자리는 함께 하지만 사랑한다는 말을 하지 않는 섹스프렌드가 된다.

치유되지 않는 사랑의 상처를 잊어버리기 위해 태준을 이용했지만
그의 헌신적인 사랑에 조금씩 마음의 문을 여는 영현.
하지만 또다시 자신을 거부하는 영현에게 태준은 크게 분노하며 3년 동안 숨겨온 진실을 토해내는데…….

작가소개
- 이정숙(릴케)

파초, 불치병, 쿨러브,
에고이스트, 바람이 머무는 풍경 등 출간

더보기
작품설명

2007년 종이책 출간작입니다.


상처가 두려워 사랑 앞에서 머뭇대는 연인들
다시 사랑하기 위해 그들은 이기적이어야 했다.

\"이기적인 사랑이라도 좋아. 두 번 다시 상처 받기 싫어!\"
결혼을 약속했던 상헌의 일방적인 배신으로 괴로워하던 영현은 그의 친구 태준에게 몸을 허락하고 만다.
그리고 3년, 둘은 잠자리는 함께 하지만 사랑한다는 말을 하지 않는 섹스프렌드가 된다.

치유되지 않는 사랑의 상처를 잊어버리기 위해 태준을 이용했지만
그의 헌신적인 사랑에 조금씩 마음의 문을 여는 영현.
하지만 또다시 자신을 거부하는 영현에게 태준은 크게 분노하며 3년 동안 숨겨온 진실을 토해내는데…….

작가소개
- 이정숙(릴케)

파초, 불치병, 쿨러브,
에고이스트, 바람이 머무는 풍경 등 출간

더보기

캐시로 구매 시 보너스 1% 적립!

전체선택

에고이스트

3,000원
총 0권 선택

총 금액 0원  

최종 결제 금액  0원 적립보너스 0P

리뷰(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