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이런 경우가!

로맨스 현대물
김효수
출판사 피우리
출간일 2012년 08월 31일
2점 4점 6점 8점 10점 8.7점 (14건)
작품설명

\"내가 서른이 됐는데도 내 곁에 아무도 없다면 너 나한테 다시 오는 거야.
너한테 다른 사람이 있건 없건 네 처음과 마지막을 전부 나에게 줘, 경우야.\"

경우와 재민, 빛바랜 첫사랑의 기억이 슬픈 춤을 춘다.


\"그런데, 그런데도 그러니? 그런데도 그 사람한테 갈 거니? 그래?\"

때문에 아파하는 한 남자, 장구.

작가소개
- 김효수

흔한 이야기를 흔하지 않게 풀어내고, 흔치 않은 이야기를 흔히 공감할 수 있게 하며 뻔한 결말을 예측할 수 없게 하고, 예상치 못한 결말에 고개를 끄덕일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더보기
작품설명

\"내가 서른이 됐는데도 내 곁에 아무도 없다면 너 나한테 다시 오는 거야.
너한테 다른 사람이 있건 없건 네 처음과 마지막을 전부 나에게 줘, 경우야.\"

경우와 재민, 빛바랜 첫사랑의 기억이 슬픈 춤을 춘다.


\"그런데, 그런데도 그러니? 그런데도 그 사람한테 갈 거니? 그래?\"

때문에 아파하는 한 남자, 장구.

작가소개
- 김효수

흔한 이야기를 흔하지 않게 풀어내고, 흔치 않은 이야기를 흔히 공감할 수 있게 하며 뻔한 결말을 예측할 수 없게 하고, 예상치 못한 결말에 고개를 끄덕일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더보기

캐시로 구매 시 보너스 1% 적립!

전체선택

뭐 이런 경우가!

3,000원
총 0권 선택

총 금액 0원  

최종 결제 금액  0원 적립보너스 0P

리뷰(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