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맞선

로맨스 현대물
채윤경
출판사 ㈜조은세상
출간일 2019년 08월 28일
2점 4점 6점 8점 10점  (0건)
작품설명

“난 차.지.희. 씨 계획에 동참하고 싶은 생각 없으니까 부족한 시간은 혼자 알아서 때워요.”
“문주형씨. 서로 등 떠밀려 나온 건 같잖아요.”
“그래서요.”
“앞으로 딱 삼십 분만 같이 있어 보자고요.”
“왜 그래야 합니까? 어차피 서로 마음에도 없는데.”

맞선 자리에서 만난 여자.
다시 볼 일 없을 줄 알았던 인연…이라고 생각했는데, 인턴사원으로 만났다?!

“그때 본 차지희 씨랑 지금의 차지희 씨. 둘 중 어느 모습이 진짜입니까?”
“궁금하세요? 나랑 연애해요. 그럼 알려 줄게요.”


<운명적인 하룻밤>의 연작입니다.

더보기
작품설명

“난 차.지.희. 씨 계획에 동참하고 싶은 생각 없으니까 부족한 시간은 혼자 알아서 때워요.”
“문주형씨. 서로 등 떠밀려 나온 건 같잖아요.”
“그래서요.”
“앞으로 딱 삼십 분만 같이 있어 보자고요.”
“왜 그래야 합니까? 어차피 서로 마음에도 없는데.”

맞선 자리에서 만난 여자.
다시 볼 일 없을 줄 알았던 인연…이라고 생각했는데, 인턴사원으로 만났다?!

“그때 본 차지희 씨랑 지금의 차지희 씨. 둘 중 어느 모습이 진짜입니까?”
“궁금하세요? 나랑 연애해요. 그럼 알려 줄게요.”


<운명적인 하룻밤>의 연작입니다.

더보기

캐시로 구매 시 보너스 1% 적립!

전체선택

수상한 맞선

3,500원
총 0권 선택

총 금액 0원  

최종 결제 금액  0원 적립보너스 0P

리뷰(0) 아직 리뷰가 없습니다